Monday, February 27, 2012

트라이밸리 가톨릭 한인 공동체 첫 미사 준비와 신자 등록

+ 찬미 예수님,

트라이밸리 지역에 계신 한인 가톨릭 신자분들께 안내드립니다.

지난 2월 19일 설명회에 이 지역 3개 성당 신부님, 여러 형제, 자매님들과 함께 (영성체 약 150분) 미사를 드리고 친교도 나눌 수 있게 된 것에 감사드립니다.

알려드린대로 3월 4일을 시작으로 오전 8:30 Pleasanton Middle School에서 미사를 드릴 예정이며 그 전에 미사 준비와 공동체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신자 등록과 희망 봉사 직분에 대한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온라인으로 신자 등록과 희망 봉사 직분을 신청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만들었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가족당 1회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작성하실 때에는 가족 구성원의 성별, 한글 성함, 본명, 이메일, Zip code, 참여를 희망하는 봉사직은 꼭 기입해 주십시오. 또한 학생의 경우 주일 학교 등록을 위한 사이트에도 함께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공동체를 위한 기도를 잊지 마시고 등록시 제안이나 바라는 점도 함께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메일이 없거나 온라인 등록이 어려운 분들의 경우 주일 미사후 따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자 등록 (가족당 1부)
필수항목: 한글성함, 본명, 이메일, Zip code
그외 전화번호, 주소등의 정보는 여기에 기입을 하시거나 추후 구역/반 모임에만 알려주셔도 무방합니다.
희망 공동체 이름: 트라이밸리와 플레젠튼 중 택 1.

주일학교 등록 (학생당 1부)

그 외에 알려드릴 내용은 임시로 만든 블로그(이곳)에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http://tvkcc.blogspot.com/

감사합니다.
트라이밸리 가톨릭 한인 공동체 성당 준비위원회 드림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